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타투 예쁜부위 도안 종류 의미 아픈부위 커플 여자타투이스트 대구 남구 개인수강 위치

 

안녕하세요 대구 아트란 타투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요즘은 패션하니깐 타투가 빠질수가 없더라구요

길거리만 다녀도 많은사람들이 타투하신걸 볼수가있는데요

타투하나로 자신의 패션을 완성시키고

개성과 멋을 더살릴수 있는것이 타투의 매력인거 같아요

 

또 다른매력으로 패션타투는

자신감있게 남들의 시선도 즐길줄 아는분

이런분들이라면 사회 생활도 당당하게 잘 하실것 같은데요^^

거기에 딱 알맞는게 정말 패션타투 !!

자신의 개성과 멋을 한껏 뽐내세요

오래된경력과 착한가격으로

당신의 아름다움에 최선을 다할것입니다


 

                                                그렇다면 이제는 패션타투의 종류와 도안의 의미들 참고 해보셔요 ^^

 

가슴 나비타투 데코 살짝 깔았어요

나비타투의 의미를 담자면

님 소망 희망 사랑 우정 그림움의 뜻이 있다고 하네요

 

레터링 타투는 자기만의 이니셜이나

좋은 뜻이 담긴 짧은명언 봐두신거 가져오시면

폰트 사이즈 변경해서 시술해드립니다

내놓기 힘든 부위 여자타투이스트라 안심하셔도 됩니다 ㅎㅎ

별 타투 깜찍한 힙 귀여워요

 

제가 다니는 헬스장 손님

요정 해달라해서 새겨줌 나시 입고

운동할때 넘 섹시 하던데요 ㅎㅎ

 

 

커플로 나침반 타투한 사진이에요

자신이 가야할 방향이나 목표나

희망하는 모든듯 이뤄어내자는 의미이죠

군생활중 휴가 나와서 레터링받은경우

불교대학 다니면서 좋은의미 한자레더링 새기고 싶다던분

 

 

치카노스타일레터링 아랍어나 캘리그라피 한글레터링 타투도 요즘 늘어나고 있어요

 

 

천사날개는 악에대한 보호의 상징 희망 깨달음을 의미하며

그냥 날개타투는 이상 꿈 희망 자유를 뜻합니다

 

특히 날개타투는 남자들도 많이 하는 그림으로 날개 그림 스타일에 따라

강하게 혹은 부드럽게 꾸밀수가 있고

악마날개를 할 경우 강한 이미지를 주기도 한답니다^^

 

이분은 타투 한 부위에 흉터가 있어서

나비 요정모양 타투를  원했던 손님이에요

 

 

이쁜 아줌마 집으로가서 출장타투 했어요

 

사업하시는분 명함에 있는 디자인

팔에 시술한 가발회사 사장님 본인이 하는일에

 열정이 불타는듯 ㅎㅎ 대단하십니다

이분도 허벅지에 흉터 커버에요

숨겨진 부위의 섹시함 멋져요

유니콘은 전설로 내려오는 그런 동물이자 수호자라는 의미를 가지고있죠

                                       날개를 펴서 훨훨 잘 날아가는 유니콘처럼 타자들이 친공이

                                       쭉쭉 가서 관중들 벤치쪽으로 날아가라는 의미

                                       강인한 체력으로 경기에 지더라도 꿋꿋하게 최선을 다하라는 의미

 

 

섹시한 부위중에 하나 귀뒤 포인트 타투도 많이 하십니다

귀뷔부위는 좀 덜 아픈 부위에 속하기도 하죠

 

 

나비와 레터링의 조화 안정감 있어 보이나요?

명암으로 시술한 나비 세월이 흘러도 자연스러울거 같습니다

입체별과 레터링 타투

레터링은 어디에 넣어도 괜찮은거 같아요

시술전 겁나 했었는데 막상 해보니

생각보다 괜찮다고 하셨어요 ㅎㅎ

 

 

 

벽사의 상징한다 나비와 함께 문양에 등장하면 장수의 의미랍니다

그리고 발등 타투 음...

시술후 관리 무엇보다 신경써야 할 부분이겠죠

매일 안 씻고 안되는 부위는 크게 추천해드리고 싶지는 않은 부위입니다

 

 

나만의 일대일 도안으로

만들어 시술하신 고객님 수고많았어요 ㅎㅎ

형이하학적인 무늬 부터

깊은 의미를 담고 있는 여러 문양들의

트라이벌 타투 강인하면서도 깔끔한 이미지가

멋지게 돗보이기도 하네요

운동좋아하고 근육이 많은 몸짱들 특히 잘 어울립니다

 

 

하이힐신고 한걸음 한걸음 디딜때 마다

포인트로 보이는 발목 타투

발목이 가는 여성분들이라면 타투한부위가

더욱 빛이 납니다요 ㅎㅎ

 

고래는 무리생활을하며 무리중 가장 약한 고래에게 속도를 맞추어 먼저 보내주는

가족애의 대표적인 동물이라고 할수있어요.

 

 

 

이번에는 등뒤 여우타투 에요

앙증맞은 새끼여우와 꽃이 여자 고객님 등뒤에 얌전히 앉았네요

신화속 여우의 의미는 높은지능을 가진 짐승으로

풍요의 신 이라고도 하고 성경속의 여우는

조심스럽고 교활한 동물로 표현되기도 합니다

동물타투를 새길때는 그 의미보다는 앙증맞은

모습에 더큰 매력을 느끼기도 합니다

귀여운 동물 하나 분양받아 키워 보실래요 ? ^^

 

감성 수채화 라인 꽃 타투입니다

여성스러움이 더 많이 느껴지네요

 

팔에 앉은 퍼지는 수채화 느낌의 학모양

너무 예쁘죠

 

허리 골반 치골 쇄골 여성들이 선호 하는 섹시한 부위들이죠

날씬한 허리에 과감하게 새긴 트라이벌 문양입니다

 

편하게 상담 도와 드리겠습니다^^

대구 남구 대명동 영대병원역 1번출구 인근

 

https://story.kakao.com/ch/artran7

아트란 뷰티 카카오스토리채널 소식받기

 

대구 연예인 패션타투 아트란 뷰티

 : 010..4455..9870